내가 본 적이없는 여자를 그렸습니다. 이제 그녀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본문 :
나는 보라색으로 여자의 초상화를 그렸습니다. 내가 만난 적이없고 상상하지 못한 여성.

몇 달 동안 창의적인 블록처럼 느껴진 후, 그녀는 한때 기쁨을 가져다 준 불꽃이 어느 날 밤 영감을주는 밤에 다시 한 번, 열렬하고 열렬히 발화 한 것처럼 캔버스에 나타났습니다. 한 순간 나는 아무것도 아니었다. 그런 다음 갑자기, 나는 그녀가 캔버스에서 나를 쳐다 보면서 그녀의 페인트 세계에서 무언가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녀는 멍이 든 블루 베리의 색상 인 긴 드레스를 입는다. 직물은 흐르는 것처럼 보이지만, 나는 결코 움직임을 칠하지 않고, 그녀의 발을 웅크 리고, 그녀가 떠오르는 공허로 사라졌습니다. 그녀의 인물은 캔버스 자체에서 떠오르고 가장자리에서 미완성과 생생한 장소에서 거칠다. 그러나 그녀의 얼굴은 ... 그녀의 얼굴은 전적으로 다른 것입니다.

급격히 정의되어 있고 대칭 적이지만 완전히 익숙하지 않습니다. 피부는 창백하고 질병을 암시하는 방식이 아니라 햇빛을 결코 알지 못했던 것처럼 창백합니다. 그녀의 입술은 단단하고 무모하며 높은 광대뼈는 그녀에게 당당하고 엄격한 베어링을줍니다. 그녀는 당신을 보지 않습니다. 그녀는 당신을 지나쳐 본다. 그녀의 눈, 그녀의 눈은 생명으로 빛나는 유일한 부분은 시청자를 넘어 어딘가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추운. 정확히 잰. 어쩌면 실망했을 수도 있습니다. 나를 붙잡은 것은 아름다움이 아니라 그녀의 중력, 그녀의 알 수없는 존재입니다. 그녀는 고대처럼 보인다. 나이가 아니라 의미가 있습니다. 마치 그녀의 표현이 수세기 동안 개최되었으며 지금은 기억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그녀의 얼굴에 감정을 놓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경멸이나 슬픔, 분노도 아닙니다. 내가 거기에 두지 않았지만 어쨌든 나타났습니다.

그 순간, 나는 완벽한 것을 창조했다고 믿었습니다. 내 자신의 짧은 초월 순간, 신성한 영감 예술가들은 꿈을 꾼다.

내가 제출 한 갤러리를보기 전이었습니다.

나는 다양한 미술 박람회에 차를 타고 결국 새 작품을 작은 지역 갤러리에 제출했습니다.이 작품은 새롭고 신흥 예술가들을 전시하는 전문가 중 하나입니다. 화가, 조각가 및 예술가 모두는 대중과 비평가들에 의해 동등한 측정 값을 보게 될 작품을 보냅니다.

일반적으로 조각을 제출 한 후에는 이러한 이벤트를 피합니다. 그것의 일부는 불안이지만, 대부분 다른 사람의 비전, 즉 일부 이미지 나 스타일을 흡수하고 내 자신의 작품에 웜을 내게 할 것이라는 두려움입니다. 어리석은 일이야. 결국, 아이디어의 콜라주가 아니라면 예술은 무엇입니까?

그런 다음 나는 그것을 보았다.

나는 도시의 우울함으로 윙윙 거리는 일종의 그림이 내 눈을 사로 잡았을 때 도시의 우울함을 느끼는 그림의 일종 인 도시 스펙을 탐색하고있었습니다. 프레임 가장자리 근처에서 색상의 얼룩. 미묘한. 거의 숨겨져 있습니다. 얼굴이없는 단색 인물의 군중 속에 서있는 바이올렛 실루엣. 검은 색, 회색, 흰색 바다의 보라색 드레스.

전체 그림에는 단조 로움을 깨기 위해 색상이 터치했습니다. 창문의 따뜻한 빛, 옥상에 녹이 튀는, 밤 공기의 부드러운 파란색. 모든 색조가 구속되었고, 팔레트에 조심스럽게 조화를 이루기 위해 조심스럽게 선택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이 자주색이 고의적입니다. 초대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논리의 도약으로 고개를 저었다.

그러나 우연의 일치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제출물의 전체 갤러리 (총 30 개 조각) 중 37 명은 보라색의 뚜렷한 색조를 특징으로했습니다. 처음에 나는 그것이 우연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보라색은 예술적 팔레트에서는 드문 색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그늘이 아닙니다. 그것은 모양이었다. 브러시 워크. 배치. 반복해서, 내 눈은 직물의 휩쓸고 드레스의 타락을 모방 한 줄무늬와 곡선으로 끌려 갔다.

한 가지 추상 조각에서, 캔버스를 가로 질러 흩어져있는 폭력적인 브러시 스트로크의 폭풍으로, 바이올렛은 혼돈을 통해 곡선을 형성했습니다. 다른 하나는 외로운 카페에 앉은 사람의 초상화, 훨씬 더 근거가있었습니다. 그 뒤에있는 창문에 반사 된 간신히 눈에 띄지 않았으며, 외부를지나 걷는 여자의 유령 같은 이미지였습니다. 그녀의 개요는 초점이 맞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의 드레스는 명확하고 틀림없는 자주색이었습니다.

조각품조차도 면제되지 않았습니다. 하나는 입구 근처에 서 있었고, 흐르는 물과 비슷한 트위스트 금속 형태입니다. 그러나 아티스트는 접이식을 따라 색의 수지의 얇은 정맥을 상감했습니다. 헴 라인처럼 바닥 주위에 코일이있는 깊은 바이올렛 리본을 제외하고는 모든은과 강철 톤을 제외하고는 모든은과 강철 색 톤이있었습니다. 또 다른 조각품, 움직이는 군중에 대한 들쭉날쭉 한 해석은 나머지와 약간 멀리 떨어진 단일 인물을 낳았습니다. 그녀의 형태는 청동의 청소와 손이 뒤집힌 손으로 만 제안되었지만 어깨를 가로 질러 드리워지고 금속 녹청으로 일했으며 희미한 자두 얼룩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보는 것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일단 특정 패턴을 본 후에는 뇌가 어디에서나 찾으려고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많이 해산하려고했지만 페인트의 모양과 색상을 추적하면서 각 조각으로 계속 돌아 왔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거기에 있었다. 거의 모든 조각에서.

나는 예술가 중 한 명인 아티스트 중 한 명, 30 대의 젊은 여성이 페인트 칠을하지 않고 그 중간에 개에 대한 눈에 띄는 묘사를 묘사했습니다. 그것은 움직임과 삶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작품 이었지만, 나의 관심을 가진 것은 배경의 인물이었습니다. 친숙한 모양, 여전히 서서 침묵했습니다.

나는 영감이 어디에서 왔는지 분명히 물었다. 그녀는 잠깐만 잠시 멈추고 간단한 어깨를 으 rug했다.

'모르겠습니다. 어느 날 밤 나는이 이미지를 머리에 가지고 있었고 그것을 꺼내야했다. '

나는 그녀의 시선을 잠시 더 오래 잡고 개 뒤에있는 인물을 가리 켰습니다.

‘하지만 왜 보라?’나는 천천히 물었다.

그녀는 그림으로 돌아와서 머리를 새롭게 보는 것처럼 기울였습니다. 드레스는 전체 조각에서 유일한 색깔의 요소였습니다. 나머지는 검은 색과 흑연, 숯과 번지는데, 직물에는 풍부하고 벨벳 같은 색조가 빛났습니다.

그녀는 깜박 거렸다가 희미하게 웃었다. ‘왜 퍼플하지 않습니까?’그녀가 말했다.

나는 너무 많이 말하기 전에 그녀를 떠났다. 내가 실현이 내 입에서 쏟아져서 그녀의 마음의 평화를 독살하기 전에. 그러나 그것의 무게는 나에게 모두 똑같이 달라 붙었다. 나는 그것을 흔들려고 노력했지만 합리화를 시도했지만 편집증은 이미 잡혔다.

나는 그 장소에서 내 그림을 가져 가서 갑자기 그것을 숨기려는 욕구에 빠져 들었다. 나는 조각을 제거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이 끔찍하고 난해한 지식을 얻지 못하게 할 수있는 것처럼 갤러리를 떠났다. 평균적인 눈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내가 그날 저녁 집으로 돌아 왔을 때, 오늘의 이미지는 끊임없는 폭행으로 내 마음을 침수했습니다. 거리, 사람들, 교통, 인간 산업의 간식 난교, 내 눈앞에서 구부러지고 흐릿 해졌으며, 세상 자체가 눈치 채기 위해 나를 조롱하는 것처럼 각 평범한 세부 사항은 어쨌든 더 날카 롭고 더 위협적입니다.

나는 기다렸다. 아마도 하루 더 길어야 할 것입니다.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녀를 스튜디오에서 덮고 잠들지 않고 천장을 쳐다보고, 그녀의 시선의 기억이 내 생각에 시추했다. 나는 쉬지 못했습니다. 나는 알아야했다.

온라인으로 가서 갤러리의 웹 사이트를 검색했습니다. 나는 제출물을 통해 아티스트 바이오스와 전시 된 작품을 통해 깜박 거렸다. 하나씩, 연결은 스스로 드러났다. 조각품. 그림. 스케치. 모두 그녀의 흔적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두 같은 좁은 시간 내에, 즉 일주일 내에 만들어졌습니다.

나는 몇 시간 동안 거기에 앉아 있었고, 아마도 더 오래, 내 생각은 독수리처럼 돌고있었습니다. 마치 그녀의 눈이 여전히 직물 층을 쳐다 보는 것처럼 스튜디오의 먼지 시트 아래에서 그녀의 존재감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나는 일기를 검색하고 조각에 서명 한 날짜를 확인했습니다.

그것은 같은 주에 떨어졌습니다.

너무 많았어요. 나는 생각을 버리고 두려움이 사라지고 가슴에 뿌리를 내리기 시작한 차가운 공포를 질식 시키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내 두개골 뒤에서 조용히, 끊임없이 나에게 깎았 다.

무엇을 의미 했습니까?

그것은 무언가를 의미해야했습니다. 너무 가까웠습니다. 너무 구체적입니다. 우연의 일치가 너무 정확합니다.

나는 더 깊이 파고 들었을 때 뉴스의 소리가 배경에서 재생되게했습니다. 평범한 공포, 테러 인류는 스크린에서 닥쳤으며, 전쟁, 기근, 살인, 붕괴. 항상 동일합니다.

나는 자주색으로 여자를 위해 내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나의 초기 결과는 실망스럽게 모호했다. Search Engines는 나에게 Garish Clubwear에서 드레이프 된 골격 여성의 사진을 크게 편집 한 사진을 제공했습니다.

나는 구체적이어야했다. 나는 아트 워크, 벽화, 여자의 조각품을 자주색으로 찾았습니다. 나는 그것의 구체적인 표현을 보았지만 정확하지 않았습니다. 옳지 않았습니다. 나는 더 돌아갔다. 오래된 작품으로. 민속학. 잊혀진 이야기. 나는 아카이브와 모호한 포럼을 통해 트롤링을 얼마나 오래 보냈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간신히 잤다. 나는 간신히 먹었다. 나는 방금 계속 가고있다.

결국, 무언가가 등장했습니다. 실. 아마도 그것은 확인 편견이었을 것입니다. 누락 된 퍼즐 조각처럼 알 수없는 질문으로 제자리에 미끄러 져 들어갔다.

벽화였습니다. 아무도 그것이 어디에서 왔는지 동의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오래되었습니다. 버려진 커뮤니티 센터에 잊혀진 잊혀진 작품은 지금은 지역 블로그를 위해 한 번 촬영했습니다. 아티스트는 신용하지 않았습니다. 기록이 없습니다. 단일 이미지와“제목없는 - 14 세기”라는 단일 이미지와 캡션.

예술적으로, 그것은 놀랍습니다. 세심한. 모든 브러시 스트로크는 신중합니다. 모든 세부 사항은 날카 롭습니다. 그러나 주제는… 잘못되었다.

그것은 황량한 세상을 묘사하고 색과 생명의 배수를 묘사했습니다. 잊혀진 대격변에 의해 타격을 입은 것처럼 회색의 햇볕이 잘 드는 황무지는 가장자리에서 가장자리로 뻗어 있습니다. 지구는 골절되었습니다 - 질식이있는 피부 아래의 정맥처럼 불모의 땅을 가로 질러 지나가는 정글 결함 선이 있습니다. 이 파열로부터 연기가 두껍고 기름진 연기가 통풍이 가득 차며, 표면 아래에 살아있는 무언가에 의해 숨을 내쉬는 것처럼 위쪽으로 펄럭입니다. 균열은 행성이 마른 피를 흘리기 위해 만들어진 절개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피를 흘리면서 태양도없고 별도없고, 단지 압제적인 회색의 창백한 광택을 가졌던 하늘 아래에서 부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검은 색 아이 르를 스며 들었습니다.

위의 안개에서 구름 내에 거대한 모양이 감소했습니다. 그들의 형태는 완전히 렌더링되지 않았으며, 마치 예술가가 명확하게 그들을 명확하게 할 수 없었던 것처럼 소용돌이 치는 어둠의 번짐에 힌트를 주었다. 당신은 그들을 볼 수 없었지만 아직 거기에있었습니다. 벽화의 모든 각도는 당신이 얼마나 필사적으로 당신이 아무리 멀리 보려고했는지에 관계없이 그들의 존재로 당신의 시선을 끌어들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전체 작품은 깨어 났을 때 반을 기억하는 꿈의 불안한 품질을 가졌습니다. 조용한 비명.

그곳에는 그 가운데에는 그림이 서있었습니다.

작은. 거의 무의미합니다.

흐르는 보라색 드레스를 입은 여자는 당신의 눈이 그녀에게 끌려 가서 중앙에 너무 정확하게 놓았습니다.

그녀는 속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너무 잘 맞습니다.

일단 그것을 발견 한 후, 나는 예상 날짜를 주목하고 신중하게 문서화했습니다. 그것이 첫 번째 스레드였습니다. 거기에서 나는 당기고 당겨서 풀었다.

또 다른 그림은 그 큰 가족 초상화입니다. 브러시 워크는 훌륭했습니다. 촛불 환상에 벨벳 텍스처가 반짝 거렸고,은 제품이 보이지 않는 빛의 반짝임을 잡았으며, 세련된 신발 아래 바닥이 무한대로 뻗어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인물을 제외하고 상속 된 은혜를 축하했습니다.

집의 여인은 중앙에 서서 작곡을 명령했다. 그녀의 가운은 틀림없이 바이올렛이었고, 으스스한 실크 나 멍이 든 황혼과 같은 풍부한 주름으로 계단식으로, 그렇지 않으면 음소거 된 팔레트의 유일한 생동감 많은 색조입니다. 그러나 그녀의 얼굴 - 그녀의 얼굴은 결석했다. 지워 지거나 미완성되지 않으면 단순히 공허합니다. 완벽하게 원형, 불가능한 검은 조리개이기 때문에 어두워서 치수가 느껴졌습니다. 빛을 삼키는 부정적인 공간으로, 그림의 안료를 궤도로 출혈합니다.

그것은 단지 캔버스가 아니라 그녀의 붕괴 주변의 세계였습니다. 마치 화가가 의도적이든 아니든 단수를 사로 잡았습니다. 단순히 얼굴이 없을뿐만 아니라 망각. 시각 상처.

그림은 서명하고 날짜 : 1666.

또 다른 표면 : ​​1914- 제목, The Violet Witness. 그런 다음 조각품 -1929. 1939. 1986. 2001.

각자는 그녀를 묘사하거나 가까운 무언가. 항상 주제가 아니라 항상 명확성은 아니지만 항상 예술 내 어딘가에 존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는 사진을 발견했다.

솔직한 순간 - 디지털 아카이브에서 발견 된 관광 사진. 4 명의 가족이 함께 서서 낮은 콘크리트 벽 앞에서 뻣뻣하게 웃으며, 배경은 사랑스러운 해안 전망입니다. 일본에서 취한 것 같습니다. 몇 개의 어두운 구름이 멀리서 모입니다. 아버지는 어머니가 꽃을 피우는 폴로를 착용합니다. 아이들, 중간 웃음은 운동의 흐림에 걸렸다. 평범합니다. 순결한. 사진 앨범에서 찾을 수있는 이미지의 종류.

그러나 무언가가 프레임의 가장자리에 남아 있습니다.

가장 어린 아이의 어깨 바로 뒤에있는 각도에 반쯤 튀어 나온 것은 색상이 번쩍입니다. 낙서 태그 - 마치 급히 긁히는 것처럼 빠르고 빠릅니다. 바이올렛 보라색. 밝고 도전적입니다. 단어가 아닙니다. 상징이 아닙니다. 그냥 마크. 뇌졸중. 얼룩.

색조는 동일합니다. 그리고 추상적 인 모양은 미드 영화 나 중간에 대한 것과 같은 이상하고 흐르는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아카이브에서 타임 스탬프를 확인했습니다.

2011 년 3 월 10 일.

나는 오랫동안 날짜를 응시했다. 모두 같은 바이올렛 얼룩으로 표시됩니다. 그녀에 의해. 가슴에 펀치처럼 느껴졌습니다.

나는 이제 뉴스를 듣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 지 궁금합니다. 내가 무언가를 바꿀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내가 누군가에게 경고하려고한다면 -

그러나 그게 무슨 사용은가요?

그들이 나를 믿을까요? 그 색, 얼굴, 인물은 화가의 브러시와 창조적 인 마음을 괴롭 힙니다. 그녀는 세상의 얼룩처럼 보이며 피가 나오기 전 순간? 그녀가 지금 우리를보고 있다고 기다리고 있습니까? 그들은 그것을 광기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나를 미친 짓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아마도 나는

이 소식은 배경에 딱딱합니다. 또 다른 위기 양조, 또 다른 갈등이 피고, 표면 아래의 또 다른 떨림. 나는 내가 덮은 캔버스를 쳐다보고 지금은 다시 발견되지 않았다. 그냥 보려고. 그냥 알아야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다시 쳐다 본다.

지금 그녀의 눈에 뭔가가 있습니다. 마침내 볼 수 있습니다. 경멸이 아니라 슬픔이나 분노가 아닙니다.

피할 수 없음.